• 컴퓨터 수리
  • 노트북 수리
  • 맥/애플 제품수리
  • 데이터 복구
  • 랜섬웨어 복구
  • 모니터 수리
  • PC구입/업그레이드
  • 네트워크 설치
  • 유지보수
  • 택배수리신청
  • 기사/대리점모집
  • POS, 산업장비
  • 서버수리
  • 코로나 관련서비스
실 시 간
즉시상담
    카톡
    상담
    네이버
    톡톡

실시간 상담문의

1분이내연락드립니다
무료전화 주시면 편해요~^^ 080-299-9119
개인정보취급방침
무료 상담전화
전국 대표번호 080-299-9119
카드결제 환영
  • 온라인
    상담
  • 택배수리
    접수
  • 고객
    센터
  • 부정클릭
    신고
  • 컴닥터 카카오스토리
  • 컴닥터 페이스북 페이지
  • 컴닥터 블로그
부정클릭 감시중
080-299-9119 빠른 서비스 신청
  • 홈
  • 전화상담
  • 빠른접수
  • 지점찾기
온라인 상담 이미지

온라인 상담

개인정보취급방침
    카톡
    상담
    네이버
    톡톡

실시간 상담문의

1분이내연락드립니다
무료전화 주시면 편해요~^^ 080-299-9119
택배수리 접수 이미지

택배 수리 접수

?택배 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개인정보취급방침
  • 택배수리를 신청하실 경우 기사방문 수리에 비해 20%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.
  • 택배기사의 방문시간 안내
    • 15시 이전 접수고객 : 당일 또는 1일내
    • 15시 이후 접수고객 : 1~2일
  • 무상보증 등 혜택은 기사 방문 수리시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  • 기사 방문이 불가능한 지역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수리, 데이터복구, 업그레이드 등 어떤 서비스를 받으실 때라도 택배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긴급 수리의 경우 상담원 상의 후 퀵서비스 등 택배 이외의 방식으로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택배수리 담당자 직통번호 : 이성훈 팀장(☎010-5568-4095)
    카톡
    상담
    네이버
    톡톡

실시간 상담문의

1분이내연락드립니다
무료전화 주시면 편해요~^^ 080-299-9119
  • 컴퓨터 수리
    • 컴퓨터 수리
    • 비용안내
  • 노트북 수리
    • 노트북 수리
    • 비용안내
  • 맥/애플 제품수리
    • 맥/애플 제품수리
    • 비용안내
  • 데이터 복구
    • 데이터 복구
    • 데이터 손상 시 주의사항
    • 서비스 안내
  • 랜섬웨어 복구
    • 랜섬웨어
    • 데이터 손상 시 주의사항
    • 서비스 안내
  • 모니터 수리
    • 모니터 수리
    • 모니터 주요부품 및 고장유형
    • 서비스 비용
  • 업그레이드
    • 업그레이드
    • 절차안내
  • 네트워크 설치
    • 유지보수
    • 서비스 혜택
  • 유지보수
  • 고객센터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자료실
    • 지점안내
    • 자주 묻는 질문
    • 불친절센터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
  • 고객센터
  • 법적고지
  •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
  • 가맹점모집
  • 수리기사모집
대표자 : 김충기
㈜씨오엠
고객센터 : 080-290-0119
컴퓨터/노트북/모니터 수리 전문기업
전국 365일 24시간 20분출동
사업자등록번호 : 106-86-74497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용산-00385
※컴닥터는 자사의 등록상표입니다.
Contact: postmaster@0803652430.co.kr
Copyrightⓒ2019 All Rights Reserved
※저희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수리 및 유지보수업무 일체의 주거래 당사자가 아니며, 기사 및 지점, 대리점 등에서 제공한 견적 및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×

법적 고지

거래의 책임

저희 회사의 모든 부품 및 서비스는 저희가 연결해드린 각 지역의 지점 또는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과 협의하여 자율적으로 제공합니다. 각 지역의 지점 또는 전문 엔지니어는 저희 회사와 한시적인 대리점/지점 또는 프리랜서로 계약등록 되어있으며, 개인사업자와 같은 지위로 제공된 제품 및 서비스의 사후관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.

저희 회사는 검색 포털 등 온/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고객과 지점 및 전문 엔지니어를 연결해드리는 중개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 만약 고객이 제공된 제품 및 서비스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실 경우 고객은 각 지역의 지점 및 프리랜서와의 협의를 통해서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 저희 회사는 고객이 지점 및 프리랜서와 거래하는 제품 및 서비스, 자료의 직접 또는 간접적인 하자나 실수, 손해, 상실, 손실, 적법성, 정확성, 저작권의 준수 또는 도덕성 등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, 자료 등에 대한 신뢰여부는 전적으로 고객의 책임임을 밝힙니다.

저희 회사는 또한 제품 및 서비스의 거래를 희망하시는 고객을 지점 또는 엔지니어에게 중개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고객이 제공하는 금원에 대해 일정비율의 수수료를 청구하고 있습니다. 저희 회사는 고객센터에 접수되지 않은 각 지점 또는 엔지니어와의 개별거래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임의 계약에 다른 해당 지점 또는 프리랜서의 개인정보 요청시 제공할 의무가 없음을 밝힙니다.

저희 회사의 지점 및 프리랜서는 대한민국 법률상 정해진 소비자 보호법 및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을 준수합니다.

 

 

×


×